* Power BI 보고서에 Power Automate 단추 추가
- 시작하려면 AppSource에서 시각적 개체 를 다운로드 하고 Power BI 보고서로 가져오기만 하면 됩니다.
성공적으로 가져오면 시각화 창에 Power Automate 아이콘이 표시됩니다. 이 새 시각적 개체를 선택하면 현재 보고서 페이지에 자동으로 추가됩니다. - 기본적으로 추가된 시각적 개체는 흐름을 새로 추가된 시각화와 연결하는 데 필요한 단계를 보여줍니다.
- 시각화 창의 Power Automate 데이터 필드에서 흐름으로 전달하려는 데이터를 끕니다.
- 흐름을 설정하려면 시각적 오버플로에서 "편집"을 선택하여 Power BI 내에서 직접 보고서에 대한 흐름을 만들 수 있는 편집 모드로 이동합니다.
- 여기에서 이미 있는 흐름을 선택하거나 왼쪽 상단의 "새로 만들기" 버튼에서 완전히 새로운 흐름을 만들 수 있습니다.
- 여기에서 흐름을 작성하고 디자인 경험의 일부로 시각적 개체에서 선택한 모든 데이터를 포함할 수 있습니다.
- 흐름이 있으면 뒤로를 클릭하여 세부 정보 페이지로 이동하고 "적용"을 눌러 흐름을 Power BI 버튼과 연결합니다.
- 흐름을 적용하면 보고서의 시각적 개체가 버튼 형식으로 변경되고 버튼 텍스트 및 색상 등과 같은 세부 정보를 편집할 수 있습니다.
Power BI 보고서에서 흐름 실행
흐름을 추가한 후에는 보고서를 보는 동안 언제든지 이를 트리거할 수 있습니다. 흐름을 트리거할 때 Power BI는 보고서에 설정된 활성 필터를 기반으로 데이터를 전달합니다. 따라서 흐름을 트리거하기 전에 보고서에서 올바른 필터 매개변수를 설정했는지 확인하십시오.
또한 흐름을 트리거하는 사용자는 흐름을 성공적으로 트리거하기 위해 흐름을 실행할 수 있는 권한이 있어야 합니다.
연결된 흐름의 세부 정보 페이지에서 실행 전용 모드로 흐름을 공유할 수 있습니다.
[ 출처 : Microsoft PowerAutomate 블로그 ]
'PowerAutomate > Tip' 카테고리의 다른 글
Power Automate 및 Adobe를 사용하여 문서 워크플로 자동화 (0) | 2021.12.29 |
---|---|
머신에 직접 연결하고 데스크톱 흐름을 위한 새로운 머신 관리 (0) | 2021.12.29 |
Power Automate와 Microsoft Dataverse의 기본 통합에 대한 변경 사항 (0) | 2021.12.29 |
Power Automate로 문서 처리 자동화 (0) | 2021.12.29 |
Microsoft Teams에서 승인 앱 사용 (0) | 2021.12.29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