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ower Automate 및 Power Virtual Agent와의 대화를 통한 자동화
Microsoft Power Automate 및 Microsoft Power Virtual Agents 는 대화형 봇을 통해 워크플로 및 대화를 자동화하는 증가 추세를 해결하는 두 가지 강력한 기능입니다.
이러한 로우 코드 솔루션은 Microsoft Power Platform의 일부이며 개발자와 비코더 모두가 Power Automate 워크플로에서 지원되는 강력한 프런트 엔드 환경으로 지능형 대화 봇을 구축할 수 있도록 지원합니다.
대화형 봇을 통한 자동화의 이점과 시작 방법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려면 계속 읽으십시오.
대화형 봇을 통한 디지털 혁신
모든 산업 분야의 조직은 비즈니스 프로세스를 자동화하여 혁신하고 비용을 절감하며 직원 및 고객 요구 사항을 충족해야 합니다. 그러나 한 단계 더 나아가 대화형 경험을 통해 개인화를 추가하여 자동화 가용성을 개선할 수 있다면 어떨까요?
Power Virtual Agent는 다양한 시나리오를 지원합니다.
연락처 세부 정보를 업데이트하려는 고객에서 의료 플랜에 등록하는 직원, 고객 관리 팀의 간단한 응답에 이르기까지 이러한 모든 시나리오는 Power Automate 워크플로를 기반으로 하는 Power Virtual Agents 봇 주제를 통해 지원될 수 있습니다.
우리는 고객이 다음과 같은 몇 가지 이유로 이 접근 방식을 채택하는 것을 보았습니다.
- 인공 지능 은 사용자의 자연어를 이해하는 데 도움이 되므로 쿼리에 맞춤법 오류와 같은 오류가 포함된 경우에도 봇이 대화를 올바른 주제 또는 자동화로 라우팅할 수 있습니다.
- 사용자 의도를 수집하고 Microsoft Graph 및 Microsoft Azure Active Directory에서 정보를 재사용함으로써 고객과 동료를 위한 개인화되고 인간과 유사한 경험 .
- 적합한 채널에서 사용자를 만나십시오. 웹 사이트, 모바일 앱, Facebook, Microsoft Teams 등 다양한 곳에서 대화형 봇을 쉽게 포함할 수 있습니다.
- 시간이 지남에 따라 개선합니다. AI 기반 주제 제안을 통해 새로운 대화 주제와 자동화 기회를 식별합니다.
Forrester Consulting 연구를 통해 완료된 대화를 통해 자동화와 관련된 정량화 가능한 투자 수익(ROI)을 확인하십시오.
결과는 인터뷰한 고객을 기반으로 하는 복합 조직에 대한 것입니다. 다음은 Forrester Consulting에서 수행한 Total Economic Impact™ 의뢰 연구입니다.
어떻게 함께 일합니까?
Power Automate 흐름을 Power Virtual Agent 대화로 원활하게 가져옵니다.
Power Automate 흐름을 호출하여 Power Virtual Agents에서 작업을 수행할 수 있습니다 . 흐름은 고객 주문 상태 검색 또는 약속 예약과 같은 활동을 자동화하거나 백엔드 시스템을 호출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흐름은 450개 이상의 사전 구축된 커넥터 가 있는 디지털 프로세스 자동화에서 데스크탑용 Power Automate를 통한 로봇 프로세스 자동화 트리거에 이르기까지 과다한 Power Automate 도구를 호출할 수 있습니다.
다음을 통해 시작할 수 있습니다.
1. Power Virtual Agents 항목으로 이동하여 노드 섹션에서 "작업 호출"을 선택합니다.
2. 흐름 만들기 옵션을 사용하면 시작 흐름 템플릿이 열리고 자동화된 워크플로 만들기가 시작됩니다. 이제 최종 사용자의 응답을 기반으로 LOB(기간 업무) 응용 프로그램을 업데이트하는 등 조직 내에서 여러 활동을 완료할 수 있는 흐름을 만들 수 있습니다.
Power Virtual Agent를 Power Automate 워크플로로 가져옵니다.
Power Virtual Agents에 대한 Microsoft Ignite의 발표에 따라 봇 빌더는 Power Automate가 지원하는 Microsoft Teams 내에서 Power Virtual Agents 를 사용 하여 사전 예방적 메시지 를 보낼 수 있습니다 .
외부 트리거 이벤트를 기반으로 전체 컨텍스트를 사용하여 사전 메시지를 사용자 또는 그룹에 보낼 수 있습니다.
시작하려면:
1. Power Automate 흐름을 만들고 "채팅 또는 채널에 메시지 게시"를 선택한 다음 Power Virtual Agents 봇을 선택해야 합니다.
2. 그런 다음 HR, IT에서 법무 부서에 이르기까지 조직 내에서 끝없는 사용 사례를 잠금 해제하는 응답과 함께 메시지, 적응형 카드 또는 적응형 카드로 게시할 수 있습니다.
Microsoft는 대화를 통한 자동화를 어떻게 사용하고 있습니까?
봇은 "흐름 또는 특정 질문을 공유하는 방법" 또는 "흐름이 느리게 실행되는 이유"와 같은 일반적인 질문에 답할 수 있습니다.
각 Power Automate 웹 페이지(예: Flow, Process Insights, AI Builder)의 왼쪽 하단에서 봇을 테스트할 수 있습니다.
[ 출처 : Microsoft PowerAutomate 블로그 ]